이연탄연탄

너무 귀여운 피규어 '데드풀 피카츄'와 '캡틴 아메리카 피카츄' 리뷰 본문

리뷰/잡리뷰

너무 귀여운 피규어 '데드풀 피카츄'와 '캡틴 아메리카 피카츄' 리뷰

이연탄 2018. 6. 8. 21:31

평소와 똑같이 방 침대 위에서 휴대폰을 하며 허벅지를 긁고 있었던 어느 날이었습니다. 평소와 같이 쇼핑 어플리케이션인 '알리 익스프레스'를 뒤져보고 있던 중 피규어를 검색해보았고, 다른 인기있는 애니메이션 캐릭터 피규어를 구경하고 있었습니다. 그러다가 '데드풀 피카츄' 피규어를 발견했고, 원래의 계획이었다면 데드풀 피카츄만 구매를 하는 것이었는데 저는 상상을 해보았습니다. 일단 피규어를 구매하면 어디다가 둘 것인가에 대한 상상을 했고, 결론은 모니터 앞에다가 두는 것으로 결정을 했습니다. 두번째 상상은 데드풀 피카츄만 구매해서 모니터 앞에 놔두는게 괜찮을지 아니면 캡틴 아메리카 피카츄까지 구매를 하여 두개를 놔두는게 괜찮을지 상상을 했고, 결론은 두 가지 전부 구매를 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때 당시 저는 그래도 약간의 자금이 있었기 때문에 별 다른 고민을 하지 않고 구매를 했습니다. 가격은 한 개에 만원입니다. 두 개해서 2만원입니다. 알리 익스프레스가 워낙 늦게 도착하기로 유명하기 때문에 저는 이틀에 한번씩 어플리케이션에 들어가서 배송조회를 했었습니다. 그리고 도착 예정이었던 3주보다는 2일 빨리 도착했습니다.




정면과 후면, 그리고 양 측면의 모습입니다. 상품을 받자마자 박스를 뜯었고, 내용물을 확인해서 하자가 없나 확인을 해보았습니다. 그리고 데드풀 피카츄를 보시면 검은색 작은 점들이 몇개 박혀있습니다. 옆에 있는 캡틴 아메리카 피카츄는 거의 없는 것으로 보이는데 데드풀이 조금 마감처리가 아쉬운 것 같습니다. 옆에 몬스터볼도 이상하게 마감이 되어있습니다. 정말 아쉽습니다. 그리고 한 가지 더 아쉬운 점이 있다면 밑에 동그란 검은 판하고 고정이 되면 좋겠는데 고정을 할 수가 없습니다. 강제로 글루건 같은거로 고정은 시킬 수 있지만 그러한 점이 조금 아쉽습니다. 그러한 점들만 빼면 정말 귀엽고 제 방에 잘 어울리는 피규어 인 것 같습니다. 인터넷 쇼핑으로 한국에서 구매를 하면 배송비까지 해서 거의 3만원 이상이 나오는데 저는 만원에 구매를 해서 정말 기분이 좋았고, 두 캐릭터 말고 아이언맨이나 나루토 피카츄도 있던데 그거는 제가 경제적으로 여유가 되었을 경우 구매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알리 익스프레스에 있는 물건들이 정말 싸기는 굉장히 쌉니다. 중국에서 배송이 되어서 오는 시스템인데, 비행기로 배송이 된느지 배로 배송이 되는지 잘 확인하시고 주문하시길 권장드립니다. 배로 배송이 되는 경우 현재 내가 주문시킨 물품이 어디 쯤 온건지 한국에 오지 않으면 조회를 할 수가 없다고 합니다. 그리고 더 오래걸리기도 합니다. 저는 비행기로 오는 'China Post Air Mail'로만 주문을 했기 때문에 내 물품이 어디쯤인지 비행기에 적재가 되었는지 알 수가 있습니다. 그럼 지금까지 피카츄 피규어에 대한 리뷰였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