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연탄연탄

[모바일 게임]내 아재력은 얼마나 될까? '아재 능력 고사' 리뷰 본문

리뷰/모바일 어플

[모바일 게임]내 아재력은 얼마나 될까? '아재 능력 고사' 리뷰

이연탄 2018. 7. 26. 20:08
저는 평소에 아재 개그를 매우 매우 극혐하는 사람입니다. 아직 저는 아재가 아닌듯 하군요.

그런데 언제 이 개그가 재미있어질지 너무 두렵습니다...

그래서 나의 미래를 위해 아재 언어를 배워봅시다!

게임을 실행하고 첫 화면입니다. 아재가 기분나쁘게 웃고있군요. 아재 개그가 눈물이 날 정도로 재미있나봅니다.

기출문제와 시험 보기, 두 가지 게임 모드가 존재하는데 저는 기출문제만 해보았고, 아재 개그를 어느정도 배우고 나서 시험을 볼 예정입니다.

시작하자마자 김부장님께서 문제를 내십니다. 저희들은 밑에 있는 단어 중에서 알맞은 단어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정답은 '우엉'입니다. 정답을 맞추면 김부장님이 이러한 표정을 지으십니다.


!!!!!!
상당히 놀라시는군요.



그 다음 문제입니다.

등쳐먹고 사는 사람...?? 그걸 내가 어찌 알어..

그래서 포기를 했습니다.

여기서 포기를 하거나 힌트를 보고 싶다면 중앙 하단에 있는 '자..잠깐!!'을 누르시면 됩니다.

이렇게 뜨는데 힌트는 광고를 보고 얻을 수 있고 포기하기는 광고 없이 바로 정답을 알 수 있습니다.

그래서 김부장님 등쳐먹고 사는 사람이 누굽니까

....
아.... 네....



참고로 포기했을때는 자기가 답을 알려주고 웃습니다. 얼마나 웃기면 눈물까지 흘리고 가발도 벗겨지셨네...
도데체 뭐가 웃긴지 모르겠다.


아니 근데 왤케 짜증나게 웃지..?
제작자님은 어서 김부장의 뚝배기를 때릴 수 있는 DLC를 출시하시길... 바로 구매의향 있습니다.


그리고 제가 또 포기했던 문제입니다. 세상에서 가장 가난한 왕이라고 했는데, 왕이 다 부자 아닌가요...

그래서 답이 뭡니까 김부장님

으흠...터레스팅..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