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연탄연탄

[메이플스토리M] 신 캐릭터 캐논슈터 출시! 본문

리뷰/모바일 어플

[메이플스토리M] 신 캐릭터 캐논슈터 출시!

이연탄 2020. 3. 19. 15:33

메이플스토리m에서 제논을 꾸준히 키우는 중이었는데
PC 메이플에서 가장 좋아했던 캐릭터인 캐논슈터
메이플m에 오늘 출시되었습니다.

캐논슈터는 말그대로 캐논을 주 무기로 사용하여
정말 시원시원한 사냥이 가능한 캐릭터라서 좋아했던 기억이..

그래서 부케로 키워볼까 합니다.


근데요... 저만 이러는지는 모르겠는데...

제 캐릭터가 왜 이러죠..?
몸이 그냥 굳은채로 움직이고 점프하고...

이게 끝이 아닙니다.

라이딩을 탄 채로 점프를 하면 몸을 숙이더라구요?
메이플m은 몸을 숙이는 기능이 없는데..

아래로 점프를 해도 몸을 엎드린 후 내려가는 pc메이플과 달리 모바일 메이플은 그냥 선채로 아래로 점프하는데..

뭐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하...하..ㅎ...

하지만 지금 캐논슈터 이벤트를 많이 하기 때문에!
이런 기회를 놓칠 순 없죠!

빨리 4차 전직 하고싶드아 ㅎㅎ...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