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연탄연탄

넥슨 2018지스타 신작게임 라인업 발표 본문

정보/게임 정보

넥슨 2018지스타 신작게임 라인업 발표

이연탄 2018. 11. 7. 19:58

안녕하세요~ ㅎㅎ


바로 어제 2018 지스타에서 넥슨이 발표할 게임들 라인업이 공개되었습니다.


이번에 넥슨이 공개한 게임은 모바일게임이 11개, pc게임이 3개로 총 14개의 게임을 발표합니다.



그 중에서 저는 14개 게임 중에서도 모바일 게임, 모바일 게임 중에서도 4개만 소개하려합니다!






먼저 넥슨이 공개한 지스타 2018 게임 라인업 소개 영상입니다.


크... 엄청 많넹






바람의 나라:연

첫번째로 소개해드릴 게임은

바람의 나라: 연입니다.


넥슨의 장수게임인 바람의 나라가 모바일로 돌아옵니다!

원작의 감성을 살리고, 커뮤니티와 파티 플레이도 가능하다고 하네요!


크.....지린당...





크레이지아케이드M

두번째는 크레이지 아케이드M입니다.

솔직히 어렸을때 크아 안해본 사람 없을텐데, 이게 드디어 모바일로 출시가 되는군요!


3D그래픽을 사용했고, PC버젼과는 다르게 스킬들이 존재하는 것 같습니다!

예를 들면 에너지파!

친구들하고 하면 재밌을 삘






마비노기 모바일

제가 가장 기대하고 있는 모바일 게임입니다.

바로 마비노기 모바일!


진짜 어렸을때 마비노기 많이 했었는데...

모바일 버젼에서는 원작에 있던 캠프파이어, 채집 등을 할 수 있다고 합니다!


마비노기 브금도 진짜 좋아서 많이 했었는데

모바일에도 PC마비노기 브금 그대로 가져오겠죠..??


일단 프리뷰영상 브금부터 넘모 좋다 ㅠㅠ




테일즈위버M

제가 오늘 소개해드릴 마지막 게임입니다.

바로 테일즈위버M!


이 게임 역시 브금이 굉장히 좋은 게임이죠.

프리뷰 영상 브금부터 넘모 좋습니다 ㅎㅎ


이 게임 역시 원작의 느낌을 살렸고,

오리지널 스토리도 복원이 되었다고 하네요!


하앙 빨리 해보고싶다..





자 이렇게 이번 넥슨이 공개할 게임중 4개의 모바일 게임들을 알아보았습니다.


이번에 제가 소개한 4개의 게임들은 제가 어렸을 적 되게 재미있게 플레이를 했던 게임들입니다.

제발 이러한 명작 게임에 칠을 하지 않았으면 하는 바람이 있습니다.


아마 저 뿐만아니라 팬분들 모두에게 있는 바람이겠죠!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