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연탄연탄

[짧 리뷰] 상남자들의 스팀 무료 게임! - [The Expendabros] 본문

리뷰/PC

[짧 리뷰] 상남자들의 스팀 무료 게임! - [The Expendabros]

이연탄 2018. 11. 5. 20:12

냥-하가 아닌...


안녕하세요 ㅎㅎ


오늘은 스팀 무료 게임을 들고왔습니당!

플레이를 했던건 한달전..?쯤 이지만요... ㅎㅎ



오늘 리뷰할 게임은 'The Expendabros'입니다.


이 게임은 'Broforce'를 개발한 개발사가 

영화 익스펜더블3의 개봉을 기념해 만들어진 홍보용 게임입니다.


저는 익스펜더블 영화를 보진 않아서 잘 모르겠지만

각 캐릭터들의 무기의 특성들을 잘 살렸다고 합네요!



게임은 브로포스와 마찬가지로 2D 도트 그래픽을 사용하고 있고,

최대 4P까지 가능하다고 합니다.


저는 아싸라 혼자서 플레이했고, 움직이는 키는 가장 기본적인 WASD입니다.

총은 T, 폭탄은 Y인데


게임에서 알려주지 않습니다.


(불---------------편)




그래서 무슨 키인지 알아보다가 저렇게 죽은 적도 있죠..


크흠... 폭탄은 조심해서 쓰십시오!


하지만 죽으면서 배우는게 게임 아니겠습니까!!



해보시면 느끼시겠지만


진짜 스트레스가 확 풀리는 게임입니다.

액션도 살아있고, 게임 난이도도 그렇게 높은 편도 아니구요!


홍보용 게임이라 플레이타임이 짧지만 강렬한 게임이라고 생각합니다.



(요즘에 이런 시원시원한 게임을 못해서 그런감..ㅠㅠ)



키야..... 넘나 시원하구요...


이때 진짜로 진짜로 너무 속이 시원했습니다.




흐음... 그나저나


이 게임에 대해서 별 쓸말이 없네요.

일단 플레이 타임은 30분 정도, 굉장히 짧은데 무료게임이고 홍보용 게임이니까..


게임 플레이 방식 : ㅈㄴ뛰고 ㅈㄴ쏘고 ㅈㄴ뒤지고... ㅋㅋㅋ....


그냥 생각없이 짧게플레이하기 좋은 게임인듯!



예전에 편집해서 유튜브에 업로드한 영상입니다.

어떠한 게임인지 궁금하신 분들은 봐보세용!



커여운 꼬부기를 보여드리며 이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