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연탄연탄

[GTA5 온라인] 이번엔 숨은 사람 찾기! - 돌도끼 미션 본문

리뷰/PC

[GTA5 온라인] 이번엔 숨은 사람 찾기! - 돌도끼 미션

이연탄 2018. 8. 7. 10:25

오늘은 GTA5에 보물찾기가 업데이트 되었다고 해서 한번 해봤는데,

이거는 보물찾기가 아니고 사람 찾기였습니다. ;;


얼마나 빡세던지~


다 깨는데 거의 한 시간 걸린것 같습니다...



처음에는 그냥 GTA5 온라인에서 플레이를 하고 있었는데

'마드'라는 모르는 사람에게 문자가 하나 옵니다.


현상금 사냥에 관심이 있냐고 물어보고 표적을 문자로 보내준다고합니다.

아니 나는 대답한 적 없는데 ;;



아무튼 놀고있으면 문자가 오는데

표적의 얼굴이 나온 사진이 올라오게 됩니다.


저 문자를 확인하면 표적이 있는 위치를 알려주는데,

광범위하게 알려줍니다.


맵에 일정부분을 노란색 원으로 알려주고, 그 안에서 표적을 찾으면 됩니다.



그리고 맵을 뒤지다가 표적과 가까이 가면 알아서 표시를 해줍니다.

이제 저 녀석을 생포할지 죽일지 선택을 해야하는데,


저는 일단 생포를 했습니다.





이런식으로 개머리판으로 뚝빼기를 깨버리면 항복합니다.

그리고 제 차량에 태워서 노란색으로 'M'이라 적힌 위치로 가면 됩니다.




표적을 데리고 들어가는 모습

안에 들어가면 표적은 어떻게 되는건지 조금 궁금하네요.




그럼 이제 본격적으로 표적 사냥에 나섭시다!





총 5명의 표적이 있습니다. 


그냥 부상만 입히면 생포가 되는 것 같네요.

개머리판으로 때리고, 오토바이로 교통사고내고, 총을 한 3발 정도 쐇습니다.


다섯명을 모두 생포하거나, 처치하면 '마드'가 표적 중에 한명이 보물을 숨겨놓았다고,

위치를 찍어줄테니 가보라고합니다.




그리고 거기서 얻은 물건은 바로 '돌도끼'


이 물건으로 무엇을 할 수 있냐면...




트레버의 능력을 쓸 수 있습니다.

돌도끼로 킬을 더 할수록 지속시간은 늘어나고, 암튼 개사기입니다.


돌도끼로 25번 처치하면 25만 GTA달러를 얻을 수 있습니다.





표적을 생포하면 10000달러를 얻고, 처치하면 5000달러를 얻습니다.


그런데 생포를 하면 마드의 집에 데려다 줘야 하지만 

처치하면 바로 다음 표적으로 넘어가게 됩니다.


저는 이 사실을 모르고, 그냥 다 생포했네요... 그냥 처치하는게 더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