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연탄연탄

[모바일 어플]낙서하면서 심리테스트 하는 어플 - 스케치 심리 테스트 본문

리뷰/모바일 어플

[모바일 어플]낙서하면서 심리테스트 하는 어플 - 스케치 심리 테스트

이연탄 2018. 7. 30. 19:04
평소에 심리테스트에 관심이 많은 저는 인터넷을 뒤져보다가 심리 테스트 글이 있으면 무조건 들어가서 심리테스트를 하고는 합니다.

이번 어플도 유튜브를 보다가 알게 되었는데
은근 재미있고 조금 특이했습니다.

어플 이름은 '스케치 심리 테스트'


이 어플 말고도 많았는데 그냥 플레이스토어 상단에 위치해있길래 다운 받았습니다.

그럼 심리테스트 시작!

제가 몇가지 사진을 올릴테니 여러분들도 맞춰보세요!

사과를 베어먹는데 어느 부분을 베어먹었는지 그리시면 됩니다.





정답.




저는 오른쪽을 베어물었는데 자의식이 강한 편인가..? 잘모르겠네


그럼 다음 문제!

수박씨를 마음껏 그리면 되겠습니다.



저는 완전 많이 그렸습니다 ㅎㅎ
마음껏 그려도 되니까 ㅎㅎ




정답.








.....
?

뭐야




다음문제로

타잔이 뭐라고 외치는지 적으시면 됩니다.
저는 "우워!"라고 적어보았는데

이번엔 정상적인 심리테스트겠지?



정답.




.......
아 뭐야 이거
내가 절정에 달하면 "우워!"라고 말한다고?


절정에 다가간적이 없어서 모르겠네...


그럼
마지막 문제입니다.

사자 그림을 그려주시면 됩니다.

저는 요렇게 그렸습니다.
넘모 커엽지 않나요 ㅎㅎ
그리고 설마 사자를 그리는데 이상한 답이 나오겠어?




그러면 정답을 알아보시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