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연탄연탄

포트나이트 드디어 안드로이드 베타 버젼 출시! 본문

리뷰/모바일 어플

포트나이트 드디어 안드로이드 베타 버젼 출시!

이연탄 2018. 8. 10. 18:10

인싸들의 게임! 

포트나이트가 드디어 안드로이드에 베타버젼을 출시했습니다.


삼성 갤럭시 앱스에서만 다운로드가 가능하고, 

플레이 스토어에는 어플 자체가 올라와있지 않습니다.


그리고 포트나이트 모바일을 플레이하시려면 

권장 사양이 필요합니다.


안드로이드 5.0이상 램은 3기가 이상, 

모델은 갤럭시 s7~ s9, 노트8~ 노트9, 탭s3~ s4입니다.


포트나이트 다운로드 중 .....

용량은 약 1GB정도 됩니다.


포트나이트 모바일에는 다른 배틀로얄 게임들과는 달리 자동 사격이 존재합니다.

이제 따로 사격버튼을 누를 필요가 없어진 것 같네요.


호오...


게임을 시작했고, 현재 여러가지 모드가 열려있던데, 

저는 50대50모드를 선택해서 플레이를 했습니다!

50대50모드는 기간이 존재하기 때문에 어서 해보시길!


크... 드디어 폰으로 포트나이트를 할 수 있다니..


우아아아아 벽도 막 부수고 ㅎㅎ

역시 전에 리뷰했던 따라한 게임과는 너무 달라!


하지만 저는 3분 후 이 게임을 삭제하게 됩니다...


그 이유는


바로 발적화로 렉이 어마무시하게 걸립니다...


이거는 뭐 게임을 플레이를 할 수 있을 정도도 아니고

위의 사진만 보더라도 갑자기 툭툭 끊기지 않나요...


참고로 제 폰은 갤럭시S8입니다!


포트나이트 모바일을 설치하기도 전 보았던 

리뷰 댓글에 랙이 너무 많다는 글이 너무 많았기에 조금 걱정은 했는데,

이 정도 렉이면... 원활한 플레이도 가능하지 못하네요...


나중에 정식출시가 되고, 최적화가 된 후에 플레이를 해야 할 것 같습니다.

ㅠㅠ 아쉽다...